학생생활

학생회회장인사

/ 학생생활 / 함현학생회 / 학생회회장인사
안녕하세요.
함현고등학교 22대 2학년 학생회장 신준범입니다.
학생 여러분들이 믿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1학년 학생회장에 이어 2학년 학생회장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1년전 여러분께 드린 말이 하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최고가 되겠다. 저는 이 말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해왔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내기란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멈추지 않고 최고를 목표로 계속 노력할 것이며. 이는 저뿐만 아니라 22대 학생자치회 모두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최고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등교가 미뤄지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는 등 많은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혼란스러워했고, 저 역시 당황스럽고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 학교와 학생 사이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야말로 학생회가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학생회는 학생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항상 한발 앞서도록 하겠습니다.
더 나은 함현고등학교는 다 함께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이 필요합니다.
학생회는 항상 열려있으니, 부담 없이 관심과 건의사항과 같은 의견을 보내주신다면 조금이라도 더 나은 학교를 향해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금도 바쁘게 꿈을 좇고 있을 함현고등학교 학생 여러분, 때로는 지치고 힘들겠지만,
학생 여러분들이 미소를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더 나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함께 나아가는 그런 학생자치회, 학생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